추천과정 사업주훈련

매장 세일즈를 위한 기본 지침서

  • 사업주훈련은 사업주( = 사업장 대표)가 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
  • 우선지원기업 104,781원 / 중견기업 93,139원 / 대기업 46,569원
학습유형
학습시작일
학습기간

1개월 +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 시험 2회 , 과제 1회 상세보기
교육비정가 129,360원
실결제금액 교육원 문의
  • 과정소개
  • 학습대상
  • 학습목표
  • 교수소개
  • 학습내용
  • 평가기준
과정 소개

본 과정은 정보 홍수의 시대에서 세일즈맨이 필요한 이유를 설명하고 세일즈맨의 역할과 가치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세일즈는 사람의 마음에 영향력을 미쳐 태도와 행동을 바꾸는 일이며, 이러한 영향력을 미치기 위한 설득의 기술과 공감하는 방법도 같이 다루고 있습니다.

학습 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 목표

1. 매장 판매 사원으로서의 역할을 인식하고 세일즈에 대한 부담을 해소한다.

2. 고객, 매장, 상품, 환경 등을 분석하고 이를 판매에 활용할 수 있다. 

3. 매장 판매를 위한 주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4. 잘 되는 매장은 무엇이 다른지를 확인하고 이를 자사에 적용할 수 있다. ​ 

교수 소개

 

학습내용
차시 내용
1차시 매장 영업사원의 역할
2차시 트렌드와 세일즈 통찰력
3차시 매장 영업 전 준비사항
4차시 매장 특성 분석하기
5차시 상품 특성 분석하기
6차시 상품 사용법 숙지하기
7차시 매장 방문 고객의 진실의 순간과 쇼핑의 3가지 비용
8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1)
9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2)
10차시 매장 영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3)
11차시 상품 결제 및 실적 관리
12차시 상품 포장 및 배송
13차시 매장 고객 관리(1)
14차시 매장 고객 관리(2)
15차시 매장 프로모션 실행
16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1)
17차시 디스플레이 점검하기(2)
18차시 디스플레이 관리하기
19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1)
20차시 잘되는 매장의 영업(2)
평가기준
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
평가비율 - 60% 30% 10% -
수료조건 80%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40점 이상